본문 바로가기

Brand Story

Brand Philosophy : 건강한 피부가 아름다운 피부라는 Cosmedics 발상

우르∙오스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오츠카제약의 스킨케어 전문연구소가 남성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개발한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오츠카제약의 스킨케어 연구소는 단순히 미용을 위한 화장품이 아닌 ‘건강한 피부가 아름다운 피부’라는 테마로 ‘Cosmedics’라는 독자영역을 개척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Brand Mission:남성을 위한 간편하지만 효과적인 스킨케어 솔루션 제공

인체를 보호하고 있는 피부의 건강이 중요함에도 불구하고, 피부관리를 어렵고 귀찮다고 생각하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기존의 화장품들이 충족하지 못한 고객들의 니즈를 연구하여 간편하지만 효과적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나아가고자 합니다.

Brand Name & Symbol: 피부를 촉촉하게 하다. 삶을 윤택하게 하다

우르∙오스는 "피부를 촉촉하게 하다. 윤기있게 하다" "삶을 윤택하게 하다"라는 의미로 우르∙오스가 제공하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통해 남성의 건강한 피부와 나아가 보다 윤택하고 활기찬 삶에 공헌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우르∙오스 브랜드 캐릭터인 우르∙오스맨은 이러한 브랜드의 마음을 모티브로 활력 있는 피부와 자신의 삶에 긍정적으로 전진하는 남성상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Brand Promise

Brand Promise:1. 피부건강을 위한 성분,  2.고객만족을 위한 연구개발, 3.  신뢰할 수 있는 품질보증, 4.  합리적인 소비 추구.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1. 피부건강을 위한 성분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대표 성분 AMP

    피부 건강에 유해한 성분 무첨가(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 AMP는 우리 몸 속에도 존재하며, 성장을 위해 큰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종자, 구근 그리고 모유 등에 포함되어 있는 성분으로 남성들의 피부를 활기차고 매끄럽게 유지시켜 줍니다.

  2. 2.고객만족을 위한 연구개발

    간편하지만 효과적인 스킨케어 솔루션

    남성의 기호에 부합하는 텍스처와 사용감

  3. 3. 신뢰할 수 있는 품질보증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한 피부 안전성 검증

    임상시험을 통한 제품 효과 입증

  4. 4. 합리적인 소비 추구

    높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

    제품의 안정성과 재활용을 위한 포장용기

Brand Record

수상 내역입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korea

  • 2015 [Effie Korea] 애피어워드 코리아 금상 수상
  • 2014 [코스인코리아닷컴] 파워브랜드수상
  • 2013 [디지틀 조선일보]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 2012, 2013 [디지틀조선일보]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연속 수상
  • 2015 [올리브영] 상반기 헬스뷰티 어워드 남성 올인원 부문 1위 스킨밀크 선정
  • 2015 [마리끌레르] Smart Beauty Award Editor is picks 스킨로션 선정

japan

  • 2009, 2010 일본남성잡지 UOMO SKIN CARE 그랑프리 연속선정
  • 2013.04 ~ 06 일본남성스킨케어 BRAND TOTAL POS 성장률 1위
  • 2015.09 MONOQLO MAN IS SHAMPOO RANKING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