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우르오스 공지사항 내용 보기
제목 우르오스, 2016 에피 어워드 코리아 은상 수상
등록일 2016.04.20 조회수 562

남자어려워하지 말고 우르오스

우르오스, 2016 에피 어워드 코리아 은상 수상

 

-  우르오스, 2015년에 이어 2년 연속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어워드 수상

-  타겟인 보통남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공감 만들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펼쳐




 

[2016년 4월 20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가 진행한 남자어려워하지 말고 우르오스’ 캠페인이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어워드인 ‘2016 에피 어워드 코리아(Effie Awards Korea)’에서 화장품 및 일용소비재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2015년 금상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이다.

 

2015년 한 해 동안 남자어려워하지 말고 우르오스’ 캠페인을 펼쳐온 우르오스는 여자친구에게 단계별 피부 관리를 강요 받는 남자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며보통남자들의 현실 속 공감 소재를 적극 활용했다평균 샤워시간 15평균 보유 화장품이 2개인 보통남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피부 관리를 어렵고 귀찮아하는 남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하며 전략적인 공감 마케팅을 펼쳐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된 것이다.

 

우르오스는 2013년 국내 런칭 이후 꾸준하게 타겟들에게 집중하고타겟의 진정한 이해와 공감을 통해 남자를 아는 화장품이라는 우르오스만의 확고한 브랜드 가치와 자산을 구축했다또한 남성을 위해 간편하지만 효과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며올리브영 2015 남성화장품 카테고리 판매량 1위를 달성하는 성과도 이뤘다.

 

우르오스 담당자는 올인원 화장품의 선택 고려군이 증가해 더욱 치열해진 시장 상황에서 우르오스는 타깃인 보통남자의 마음을 읽는데 집중했다, “2년 연속으로 캠페인의 결과로 평가되는 어워드에서 수상했다는 것이 특히 의미가 있다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남성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키워나가는 효과적인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에피 어워드는 한 해동안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며최고의 마케팅 효과를 낸 캠페인을 선정하는 것으로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44개국에서 시행되고 있다캠페인의 결과로 평가를 한다는 점에서 국내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우르오스는 피부 관리 외에도 할 것이 많은 남성들을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어해주는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올해는 한 번만 발라도 하루종일 촉촉해야 남자의 올인원이라는 메시지로 또 한번 보통남자의 라이프스타일 저격에 나서고 있다.

이전글 남자의 자신감인 머리를 위한 샴푸 선택법
다음글 우르·오스 대한민국 보통남자 응원 프로젝트 이벤트 당첨자 발표
목록